[일러스트]
블랜드 툴 이용하여 튀어나와 보이는 듯한 느낌 살려주기
[코딩]
position: static;->원래 모드(사람)
psition:relative;->섹션에 줘도 섹션 자체에는 아무 효력이 없지만 섹션의 자식들이 섹션에 갇힘(사람/후손 유령의 집 역할도 함)
position: absolute;->모든 도형 위에 떠있음(유령/유령의 집 역할도 함)
-부모나 형제에 구속되지 않음,
-유령의 집에 구속 됨(기본적으로 윈도우/ 따로 설정도 가능)
top: y좌표
left: x좌표
떠있는 것들 끼리는 영향을 안미침
나중에 뜬(떠버린) 도형이 이김
transform: translateX(-50%) ->x축으로 나자신의 반만큼 좌축으로 간다.
translateY(-50%) ->y축으로 나자신의 높이의 반만큼 줄어든다.
조별과제 발표: 월
시험: 금(여태까지의 복습)
'공부기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공부기록] 2021-04-30 (0) | 2021.04.30 |
---|---|
[공부기록]2021-04-29 (0) | 2021.04.30 |
[공부기록] 2021-04-27 (0) | 2021.04.27 |
[공부기록] 2021-04-26 (0) | 2021.04.26 |
[공부기록] 2021-04-23 (0) | 2021.04.23 |